뉴욕 맨하탄의 11번가는 맨하탄의 중심부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주요 도로 중 하나입니다.
11번가는 허드슨 강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주로 상업 지구와 주거 지구가 혼합된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1번가를 따라가다 보면 다양한 상업 시설, 레스토랑, 고급 아파트, 오피스 빌딩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체시 미트패킹 디스트릭트(Meatpacking District)와 첼시(Chelsea) 지역과 인접해 있어 트렌디한 상점과 갤러리, 나이트라이프 명소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첼시 마켓(Chelsea Market)이나 하이라인 공원(High Line) 같은 유명한 명소들도 근처에 있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지역입니다.
11번가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어 지하철, 버스 등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뉴욕 맨하탄 11번가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몇 가지 추천 장소를 소개하겠습니다:
하이라인 공원 (The High Line):
11번가와 30번가 근처에 위치한 이 공원은 옛 고가 철로를 공원으로 변환한 곳입니다. 고지대에서 도심의 전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 좋습니다.
첼시 마켓 (Chelsea Market):
9번가와 15번가 사이에 위치한 이 시장은 멋진 인테리어와 독특한 상점들이 많아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허드슨 야드 (Hudson Yards):
11번가와 30번가 근처에 위치한 이 지역은 최근 개발된 고층 빌딩들과 벤치, 조경 등이 잘 어우러져 사진 찍기에 훌륭한 장소입니다.
특히 베슬(The Vessel)은 인상적인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첼시 피어스 (Chelsea Piers):
11번가와 23번가 근처에 위치한 이 복합 스포츠 시설은 허드슨 강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디즈니 GMA 스튜디오 (Disney Good Morning America Studio):
타임스 스퀘어 근처 11번가와 44번가에 위치한 이 스튜디오는 활기찬 뉴욕의 분위기를 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찰스와 그의 여친과도 한컷~
디즈니/ABC 텔레비전 그룹 빌딩:
11번가와 66번가 근처에 위치한 이 빌딩은 뉴욕의 현대적 건축물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그녀의 이름은 티파니~
지옥의 부엌 (Hell's Kitchen)
11번가를 따라 34번가에서 59번가까지 위치한 이 지역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있어 거리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외에도 11번가를 따라 걸으며 숨겨진 매력을 발견해보는 것도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티파니가 하루 데이트 해준답니다.~ 고맙다 촤알스~^^
Comentarios